5 Essential Elements For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고 아래에 청구서명과 청구서 수신 주소를 입력합니다.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이 걸리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정확한 이유를 설명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휴대폰 개통 후 결제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에 미납, 연체이력이 있었거나, 본인 명의로 된 타 회선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아직도 너무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쇼핑을 하는데 구매할 것을 찾고, 장바구니에 담고 하는 등 많은 시간을 들였는데 결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한다면 처음부터 다시 결제를 해야 해서 번거롭고, 귀찮지요.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유튜브,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한도가 부족하진 않은지, 혹은 정보이용료 결제 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현재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은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각 업체마다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 요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통신사나 결제대행사 정책에 막혀서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가 힘든 분들이 주로 이용하는 방법이며, 미납이 있어도 발신만 가능하면 거의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

또한 소액결제 현금화는 미납이 있으면 안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 발신 정지만 안되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따라 미납된 핸드폰으로 소액결제 현금화 방식화하는것을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 방법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당월에 이용한 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결제 이용료’로 청구되는 시스템입니다.

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설정에 들어가서 지불방법을 추가 하면됩니다.

카드 소액결제정책미납 및 소액 결제를 통해 구매하시는 상품권은 지정 한도로 인한 추가 구매가 어려우셔서 남은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