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Ultimate Guide To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고객분들께 소액결제를 해결 해드림으로써 저희 업체도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같은 경우는 미납(연체) 기간이 얼마 되지 않고 휴대폰이 발신 가능한 상태라면 결제 승인이 될 확률이 그나마 높습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정책이 적용된 이용자(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다날인가 거기서 안돼서 모빌에서 했습니다 ~ 여러군데 시도해주셔서 감사해욧

안녕하세요 온상님 저는매달들러서 상품권을환전하는 사람인데요 갑자기 상품권구매가안되네요 ㅠㅠㅠㅠ…미납은없는데 왜이러죠 ?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 , "저희가 따로 풀어드릴 수 없습니다." 와 같은 답변만 돌아올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전화하시기 전에 위의 다날 오류 코드번호를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전화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카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정책에 걸리는 이유는 정말 다양하지만 잦은 요금 미납을 하게 될 경우에 결제를 할 수 있는 금액 즉 결제 한도가 점점 낮아지고 미납으로 인하여 한도가 낮아지면서 대행사에서 또한 승인을 해주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 후 아래에 청구 이름과 청구 소액결제정책미납 주소를 작성 합니다.

그래서 듀이티켓의 미납또는 정책으로 인해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 유치 및 홍보를 위해서 그런 문구를 사용하는 것은 이해가 가지만, 그것 때문에 일반인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왜 업체마다 다르고 차이가 많이 나는지 혼동을 하게 됩니다.

소액결제를 사용하기 전에는 먼저 현재 나의 소액결제 한도를 확인해보세요.

스마트폰 메뉴를 확인해보시면 대부분 상단 아이콘 모습의 원스토어 앱이 설치되어 있을 겁니다.

Report this wiki page